회원로그인

통일로 로고

모바일메뉴

공지사항

분실물 및 상품 미수령자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통일로 댓글 1건 조회 1,377회 작성일 22-07-18 12:44

본문

모든 참가자 및 부천시 관계자 여러분 모두 고생많으셨습니다.


*어제 분실한 라켓 8자루, 핑크색 텀블러를 보관하고 있습니다.

이름표가 기입된 6자루의 라켓의 연락처를 확보하여 전화를 드리고 있습니다. 

이름표가 적혀있지 않은 두자루는 확인 절차 후 본인에게 인도 예정이니, 댓글 부탁드립니다.


*3등 상품과 기념품을 수령하지 못한 참가자도 순서에 따라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.


*상금 및 경품 당첨자는 사진을 취합하여 빠른 시일 내 게재할 예정입니다.


*코로나 및 기타 부상으로 인해 대회를 참석하지 못한 참가자 환불 진행 중입니다.


*기부금 요청자는 대회장에서 직접 입력했으나, 홈페이지에 댓글로 신청하신 분은 전화를 드리고 있습니다.

홈택스 조회를 통해 확인하세요.



*[HM Coin에 대한 일괄지급 안내]

7/16~17 부천시 대회에 참여자 전원에 대한 HM Coin을 서버 에러로 다음주 중 일괄 지급 예정입니다. 참가 하신 분은 받으실 지갑주소를 생성 후 

bestmake@naver.com 으로 보내주시면 전송해드리겠습니다.


[지갑생성하는 방법]

- 삼성폰 : 플레이스토어에서 HM COIN 앱을 다운 받은후 "신규지갑생성" 클릭 후 절차에 따라 HM COIN 주소지갑을 생성 후 복사하여 위 메일로 보내주시면 10 COIN을 보내드립니다.

- 아이폰 또는 PC : hm-coin.com에 접속하여 "신규지갑생성" 하시면 됩니다.

 

댓글목록

통일로님의 댓글

통일로 작성일

아크세이버 11 습득하신 분은 070-8858-3946으로 연락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.